반응형

스위스 선수가 오버헤드킥을 하자...

차범근 : 저런 점 때문에 저 선수가 인기가 많죠.

캐스터 : 부상의 위험도 좀 있어보이구요 ㅎㅎ

차두리 : 잘만하면 부상 당하지 않습니다. 제가 해보지 않았습니까? ㅎㅎ

차범근 : .......

캐스터 : 그 때 들어갔어야 하는데요~ 두고 두고 아쉽습니다.

차두리 : 4년후에 넣을려고 아껴 뒀는데 또 4년이 미뤄졌습니다. ㅎㅎ

차범근 : ........;;

 

 

(엽혹진 펌)

 

 

너무너무 웃겨서 퍼왔어요..히히

 

차범근님 눈빛이...거의...한심하다는 뜻인듯...ㅋㅋㅋㅋㅋ

 

차두리 선수는 너무 해맑아서 탈이에요~

갑자기 4년전 독일하고 경기했을때 지고 나서도 태극기를 머리에 두르고 해맑게 웃던 차두리 선수가 생각나네요..ㅋㅋㅋ

반응형

'Favorite > Sport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박찬호  (0) 2009.04.03
워리어~ 라고 알지??ㅋ 헐크호건과 라이벌~  (0) 2009.02.11

+ Recent posts